필수:구명조끼(대여가능)
선택:튜브, 물놀이공,아쿠아슈즈(덜 미끄러짐),모래놀이장난감

아쿠아마스크는 진짜 무슨이유로 쓰는건지 모르겠음 그냥 망사마스크로 보임^^;; 일반 마스크가 훨씬 더 안전해 보임 4살 아가 웰킵스 초소형 끼고 갔는데 모양이 흐트러지거나 녹아 내리지 않음 그래서 숨쉬기도 편해보이고 턱 아래로 물로 잘 빠짐 여분도 가져갔지만 하나로 충분했음 성인도 일반 KF94로 충분함

입장하면 바로 버블플레이 예약(한 타임에 20명한정) 물놀이 하다가 예약 시간 5분전에 입장하면 됨

수건 바디워시 로션 샴푸 등 다 비치되어 있으니 예민하지 않으면 걍 가볍게 가시면 됨 텀블러에 따뜻한 물 가져가서 종종 마시게 하면 좋음 중간에 웜풀(37도) 있어서 몸 녹이기 좋음

푸드코트는 사람도 많고 맛없다고 해서 배채우고 입장하고 늦은 점심 하러 씻고 나와서 먹기로 함.. 아이의 체력이 뭐 그리 좋진 않아서 시간 딱 좋네요 안나가려고 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ㅋㅋ 실컷 놀았는지 순순히 빠빠이 하고 나옴 ㅎㅎ

신세계 포인트 어플 내 커플이벤트 쿠폰 다운 받아서 바코드 보여주면 되고 커플 사진 인증이나 부부는 등본 보여주면 된다고 했는데 딱히 확인은 안하네요 36개월 미만인지 물어는 봤어요 정부24 어플 이용하면 바로 등본 보여줄 수 있으니 필요하면 제시..

혼자 씻고 나왔더니 역시 애 데리고 들어간 사람이 늦네요 ㅋㅋㅋㅋㅋ 기다리는 중~~

주말에 일정도 없는데.....남편껄로 주말엔 찜질스파 가볼까.....싶기도? ㅋㅋㅋㅋㅋ
뭇튼 바다가 너무 좋아해서 굿 ^^

땅 짚고 헤엄치기 시전..... 물 무서워 할 줄 알았더니 너무 좋아함 ㅎㅎ

5세 미안 놀기 딱 좋을 것 같다고 느낌 ^^

몸을 녹일 수 있는 월풀 37도

여긴 아이들 구명조끼 필수!!

온 식구 손 쭈글쭈글^^

딱 10분인 버블 플레이~~

비누방울도 나옴 ^^

버블 녹인 물이 너무 차가움 ㅋㅋ 끝나자마자 월풀로 퐁당~

'나의 발자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랑드 카페  (0) 2023.05.08
봄pasta  (0) 2023.05.08
제천 모노레일  (0) 2021.08.07
청주 삼대째 손두부  (0) 2019.03.13
저렴하게 백일해 백신 접종 하기  (0) 2019.03.13


트랙백  |  댓글 
열기